111002 구로 고척교 행사

2011. 10. 3. 00:53

호머 토사장 사진/카라



'롸커 강지영과 방실방실 정니콜!'







'난장이지영!'








지영이 풀핏






'라인이 살아있지영'






'원샷이지영!'







'파괴신 강림'







'놀아재끼자!'







이 자세 어디선가 많이 본거 같은데...








'나 어떠냐!!'








'스텝 끝!'








노려보기








'규리야 애교는 내 앞에서만 ㅡㅡ!'








'저기 저 덕후들 봐봨'







'나는 핫능연'








'너 진짜 죽는다'







'지영이의 머리를 잡은 손은 과연 누구 손일까요'







규리야! 안녕!








'또 왔니?'







'손가락... 요염하다...ㅋ_ㅋ'









'난 바람의 파이터!'








승연이 자세가 웃곀








'지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'









'똑같은 자세의 88라인!'








'여배우 포스'








'콜이 표정 ㅎㄷㄷㄷㄷㄷㄷ'








'콜이의 저 갈라진 복근을 보라!!!!!'








'나도 사랑한다!!!!'

댓글 0